본문 바로가기
소식

BJ 과즙세연, 11일 방송 예고, 방시혁 LA 만남 언급할까

by kindtree 2024. 8. 9.

최근에 하이브의 방시혁 의장이 미국에서 인플루언서 과즙세연, 본명 인세연 씨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어요. 과즙세연 씨는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면서 많은 팬을 보유한 인물이고, 유튜브와 틱톡 등에서도 인플루언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죠. 그런데 이분이 방시혁 의장과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일단 과즙세연 씨는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11일 9시에서 10시 사이에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겠다"고 예고했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그 방송에서 무슨 이야기를 할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특히 방시혁 의장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만났다는 사실이 알려진 직후에 이런 방송 예고가 나오면서, 과연 이 만남에 대해 무슨 얘기가 나올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거죠.

 

 

이 만남은 사실 한 미국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처음 알려졌어요. 이 영상에서는 베벌리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 과즙세연 씨와 방시혁 의장, 그리고 과즙세연 씨의 친언니까지 세 사람이 함께 걸으며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포착된 거죠. 이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순식간에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졌고, 다양한 추측이 쏟아졌어요. 아무래도 많은 이들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해할 수밖에 없었겠죠.

 

그런데 하이브 측에서는 이 만남에 대해 아주 간단하게 설명했어요. 방시혁 의장이 지인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과즙세연 씨의 언니를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그 자리에서 엔터 사칭범에 대한 조언을 해줬다고 하더라고요. 그 후에 두 사람이 LA에 오게 되면서, 과즙세연 씨 측에서 관광지와 식당에 대한 정보를 물어봤고, 방시혁 의장이 이를 대신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해명했어요. 그러니까 두 사람의 만남은 단순히 지인의 부탁을 들어준 것일 뿐이라는 거죠.

 

과즙세연 씨는 이미 여러 차례 대중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인물이에요. 지난 5월에는 탁재훈 씨가 진행하는 유튜브 예능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해서 큰 관심을 받았고, 최근 8월 6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도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어요. 그래서 이번 방시혁 의장과의 만남도 어떻게 보면 그 연장선상에서 관심을 끌게 된 것 같아요.

 

사실 과즙세연 씨와 방시혁 의장의 만남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나올 수밖에 없었겠지만, 하이브 측의 설명으로 보면 그리 큰 일은 아닌 것처럼 보여요. 그러나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다 보니 작은 일도 큰 화제가 되는 것 같아요. 과즙세연 씨는 아프리카TV에서의 방송을 예고했으니, 그 방송에서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아마 이 만남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이나, 과즙세연 씨의 입장에서의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겠죠.

 

앞으로도 과즙세연 씨가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가 되네요. 이번 일로 인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테니, 그만큼 책임감도 클 것 같아요. 방송에서 어떤 얘기를 할지, 그리고 이후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방시혁 의장은 하이브의 의장으로서, 그동안 K-팝을 세계적으로 알리며 큰 성공을 거둔 인물인데요. 이런 분과의 만남이 과즙세연 씨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지, 그리고 그 만남이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지네요. 과즙세연 씨가 이번 기회를 어떻게 활용할지, 또 어떤 새로운 도전에 나설지 관심 있게 지켜보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