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일본 배우 히로스에 료코, 불륜파문 1년만 사과

by kindtree 2024. 8. 9.

일본의 유명 배우 히로스에 료코가 불륜 논란 이후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입을 열었어요. 8월 8일, 일본의 한 매체 문춘온라인이 히로스에 료코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작년에 있었던 불륜 소동에 대해 심경을 털어놨어요. 히로스에 료코는 지난해 불거진 불륜 파문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불편함과 걱정을 끼쳤던 점에 대해 계속 사과하고 싶었다고 해요. 하지만 그런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인터뷰를 통해서라도 먼저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었다고 해요. 그녀는 "죄송했다"라는 말을 반복하며 진심 어린 사과를 전했어요.

 

 

사실 히로스에 료코는 불륜 사건이 터진 이후 연예계 활동을 잠시 중단했었어요. 하지만 올해 2월, 소속사에서 독립한 후에 개인 소속사에서 다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불륜 사건에 대해서는 그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았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 그녀는 이번에 솔직하게 털어놨어요.

 

히로스에 료코는 처음부터 사과 회견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주변에 알렸다고 해요. 하지만 자신만의 문제가 아니었기 때문에 쉽게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히로스에 료코라는 이름이 단순히 개인이 아니라 하나의 상품처럼 다뤄지고 있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다양한 의견들이 있어서 사과 회견을 여는 것이 실현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어요.

 

그러나 히로스에 료코는 시간이 지나면서 이대로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살아가는 것이 옳지 않다고 느꼈다고 해요. 그녀는 자신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도 있을 거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개인적인 사과뿐만 아니라, 배우로서 공개적으로 입장을 밝히는 것이 직업적인 책임이라고 생각했다고 해요.

 

히로스에 료코는 2010년에 일본의 유명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과 재혼해서 두 명의 아이를 두고 있었어요. 하지만 지난해 6월, 프렌치 레스토랑 오너 셰프 도바 슈사쿠와의 불륜 사실이 밝혀지면서 큰 파문을 일으켰죠. 이후 히로스에 료코는 작년 7월, 전 남편과의 이혼을 발표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히로스에 료코의 불륜 사건은 일본 사회에 큰 충격을 안겨줬고, 그녀의 이미지에도 큰 타격을 입혔어요. 그녀는 그동안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고자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지만, 결국 복귀를 결심하게 되었어요. 그 과정에서 많은 고민과 갈등이 있었겠죠. 이번 인터뷰는 그녀가 다시 한 번 대중 앞에 서기 위한 첫 걸음이자, 자신의 잘못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하는 자리였다고 할 수 있어요.

 

사실, 히로스에 료코가 일본에서 차지하는 위치는 상당히 큰데요, 그녀는 1990년대부터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해왔어요. 그래서 이번 불륜 사건이 더욱 큰 논란을 일으킨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겠죠. 팬들의 실망이 컸을 테니, 그녀로서도 그동안 마음이 편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이렇게 이번 인터뷰는 히로스에 료코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다시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자리였어요.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데요, 이번 사건이 그녀의 커리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대중이 그녀를 다시 받아들일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어요.

 

또한, 일본 연예계에서도 이러한 불륜 사건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만큼, 팬들과 대중이 이런 사건에 어떻게 반응하고 받아들일지에 대한 논의도 필요할 것 같아요. 히로스에 료코가 앞으로 어떻게 자신의 이미지를 회복할지, 그리고 그녀가 어떤 작품으로 다시 대중 앞에 설지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 일본 사회에서 불륜이라는 이슈가 얼마나 민감한지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필요가 있어요. 일본에서는 불륜 사건이 터지면 그 인물이 공인이라면 거의 회복 불가능한 타격을 입는 경우가 많아요. 히로스에 료코도 그 여파를 크게 느꼈을 거예요. 하지만 그녀는 다시 한번 용기를 내어 대중 앞에 서기로 결심했고, 이번 인터뷰를 통해 그 첫 발걸음을 내디뎠어요. 앞으로 그녀가 어떤 선택을 하고, 어떻게 자신의 잘못을 만회해 나갈지 주목할 필요가 있겠네요.

 

이와 관련해 그녀의 연예계 복귀에 대한 팬들과 일반 대중의 반응이 어떻게 변화할지도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현재로서는 대중이 그녀에게 다시 마음을 열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겠지만, 그녀의 진정성 있는 태도가 얼마나 설득력을 가질지 지켜봐야겠죠.

 

마지막으로, 히로스에 료코가 이번 인터뷰에서 전한 메시지는 자신의 과거 잘못에 대해 책임을 지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이 담겨 있었어요. 이런 그녀의 결심이 앞으로의 활동에 어떻게 반영될지, 그리고 그녀가 다시금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와 우려가 교차하는 상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