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연락 안된다고 싱글맘 무차별 폭행 50대 남성, 피해자는 콜센터 식당 고생만 했는데 '혼수상태'

by kindtree 2024. 7. 20.

50대 여성 A씨는 10년 전 남편을 잃고 남매를 혼자 키우면서 힘든 생활을 해왔어요. 그런 그녀가 넉 달 전 일터에서 남성 B씨를 만났죠. 하지만 이 만남이 A씨의 인생을 더욱 힘들게 만들 줄은 몰랐을 거예요.

 

 

처음에는 별일 없었어요. 그냥 보통의 만남처럼 시작됐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B씨의 본모습이 드러나기 시작했어요. 연락이 조금이라도 안 되면 욕설을 퍼붓고, 심지어 집으로 찾아와서 A씨를 위협했어요. A씨의 아들은 JTBC와의 인터뷰에서 "평소에도 항상 엄마한테 '사람을 어떻게 때리면 머리 안쪽으로 터뜨릴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얘기했어요"라고 말했죠. B씨의 이런 말들은 단순한 농담이 아니었어요. 실제로 폭력으로 이어졌거든요.

 

지난 4일, B씨는 A씨가 연락이 안 된다는 이유로 A씨를 무차별 폭행했어요. A씨는 그대로 의식을 잃었고, B씨는 무려 4시간 가까이 A씨를 방치했어요. 상태가 나빠지자 그제서야 119에 신고를 했죠. 하지만 A씨는 이미 뇌출혈 상태였고, 119 대원이 도착했을 때는 골든타임을 이미 넘긴 상태였어요.

 

의료진은 A씨의 상태를 보고 폭행을 의심했고, 경찰에 신고했어요. 그러자 B씨는 휴대폰을 끄고 달아났죠. 하지만 그가 도망친 곳도 오래가지 못했어요. 다른 지역의 한 숙박업소에 숨어 있던 B씨는 잠적 이틀 만에 경찰에 붙잡혔어요.

 

B씨는 A씨의 계좌에서 320만원을 인출하기도 했어요. 정말로 악랄한 사람이죠. 남매를 키우기 위해 늘 바빴던 A씨는 식당, 콜센터에서 고생만 했어요. 그런 그녀가 지금은 열흘째 혼수상태로 호흡만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가슴 아파하고 있어요.

 

B씨는 결국 구속돼 경찰에 넘겨졌어요. 하지만 A씨가 겪은 고통과 그녀의 가족들이 겪고 있는 아픔은 쉽게 사라지지 않을 거예요. A씨의 아들과 딸은 엄마가 하루 빨리 의식을 찾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어요.

 

이 사건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가정폭력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됐어요. 가정폭력은 단순한 폭력이 아니에요. 가족이라는 이름 아래 이루어지는 폭력은 피해자에게 더 큰 상처를 주고, 그 상처는 오랫동안 치유되지 않죠.

 

A씨는 남편을 잃고도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살았어요. 그녀는 언제나 가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했고, 아이들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했어요. 그런데 그런 그녀가 이제는 자신을 지켜줄 사람도 없이 병상에 누워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안타까워요.

 

A씨의 사건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A씨의 회복을 기원하며, 그녀의 가족들에게 힘을 보내고 있어요. 그리고 이번 사건을 계기로 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이 더욱 높아졌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B씨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할 거예요. 법의 심판을 받아 마땅하죠.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A씨가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는 거예요. 그녀의 가족들과 함께 다시 행복한 일상을 보내기를 모두가 바라고 있어요.

 

A씨의 아들은 인터뷰에서 "엄마는 항상 저희를 위해 고생만 했어요. 그런데 이제는 저희가 엄마를 지켜야 할 때예요"라고 말했어요. 이 말에서 그들의 깊은 가족애를 느낄 수 있었어요. A씨는 가족들에게 있어 무엇보다 소중한 존재예요. 그래서 그녀의 가족들은 그녀가 다시 일어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어요.

 

이 사건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깨달아야 할 것이 있어요. 가정폭력은 결코 가볍게 넘길 수 없는 문제예요. 피해자가 말할 용기를 내기 전에, 주변 사람들이 먼저 관심을 가지고 도와줘야 해요. A씨의 사건이 다시는 반복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가 주의 깊게 살펴야 할 거예요.

 

마지막으로, A씨와 그녀의 가족들이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기를 바라요. 그리고 B씨는 자신의 죄에 대해 반드시 대가를 치러야 할 거예요. 이번 사건을 계기로 가정폭력에 대한 인식이 더욱 높아지고, 피해자들이 더 이상 고통받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A씨는 지금도 병상에서 싸우고 있어요. 그녀의 가족들은 그녀가 다시 깨어나기를 기도하고 있어요. 우리 모두가 A씨의 회복을 응원하며, 가정폭력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해요. A씨의 아들이 말했듯이, 이제는 우리가 A씨를 지켜줘야 할 때예요.

 

그래서 이번 사건을 계기로 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과 보호가 더욱 강화되기를 바랍니다. A씨가 하루빨리 의식을 되찾고, 그녀의 가족들과 함께 다시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 사건은 결코 단순한 뉴스 한 줄로 끝나서는 안 돼요. 많은 사람들이 이 사건을 통해 교훈을 얻고, 가정폭력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가져야 해요. A씨의 용기 있는 싸움이 헛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