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서진이네2 첫방, 시청률 대박, 아이슬란드 한식당

by kindtree 2024. 6. 30.

28일 드디어 tvN '서진이네2'가 화려한 컴백을 알렸어요. 이번 시즌은 아이슬란드에서 시작했는데, 첫 방송부터 정말 대단한 반응을 이끌어냈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신입 인턴 고민시가 새롭게 합류해서 기존 멤버들과의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첫 회에서는 고민시와 기존 직원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어요. 이들은 아이슬란드 1호 한식당인 '서진뚝배기'의 개업 첫날 풍경을 보여줬죠. 가게 오픈과 동시에 만석이 되는 상황이 벌어져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 기대되더라고요. 사실 이런 일이 흔하지 않잖아요? 개업 첫날부터 이렇게 손님이 몰리다니, 정말 놀라웠어요.

 

이날 방송 시청률도 대박이었는데요. 수도권 가구 기준으로 평균 7.9%, 최고 9.6%를 기록하면서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어요. 전국 가구 기준으로도 평균 6.9%, 최고 8.5%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고 해요. 또,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도 수도권 평균 3.2%, 최고 4.2%, 전국 평균 3.3%, 최고 4.4%로 지상파 포함 전 채널 1위에 올랐어요. 시작부터 정말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네요.

 

'서진이네2'의 새로운 막내로 고민시가 등장했는데, 이 친구가 정유미, 최우식과 작품을 함께했던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반가운 얼굴이었어요. 신입 인턴 면접에서 알바와 직장생활 경력을 어필하면서 센스 있는 사회생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서진 씨가 정말 만족스러워하더라고요. 특히 이서진 씨의 역대급 보조개 미소가 나올 정도였으니, 고민시의 매력이 대단하죠?

 

이번 시즌의 배경이 아이슬란드로 공개되자 임직원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열띤 반응을 보였어요. 아이슬란드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게 정말 색다르고 멋진 도전 같아요. 서진뚝배기는 아이슬란드 1호 한식당인데, 메뉴 선정부터 주방과 홀의 순환 근무제 도입까지 다채로운 시도들이 이어졌어요. 정유미는 전무 이사, 박서준은 상무 이사, 최우식은 대리로 직책이 변경됐는데, 이들의 새로운 역할이 어떻게 펼쳐질지 정말 기대돼요.

 

아이슬란드에 도착한 임직원들은 본격적으로 장사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구입하고 준비에 나섰어요. 고민시는 채소를 채 썰며 성실한 모습을 보여줬고, 이서진 씨는 “저런 인턴 처음 봤어”라고 말할 정도로 만족스러워했죠. 정유미는 능숙하게 돌솥비빔밥 재료를 준비했고, 이서진 씨는 꼬리곰탕에 집중하며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박서준 씨는 약고추장을 준비하면서 열정을 쏟아냈고, 최우식 씨는 토치에 달궈진 부분을 잡다가 엄지손가락을 뎄지만, 굴하지 않고 열심히 임했어요. 고민시는 비건 깍두기를 만들어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죠.

 

 

제작진에게 처음으로 요리를 선보이는 시범 경기를 마친 후, 이서진 씨는 첫 영업을 책임질 셰프로 최우식을 골랐어요. 장사 첫날은 비교적 손님이 많지 않아서 셰프 경험을 쌓기엔 최적의 날이라고 판단한 거죠. 최우식 씨는 이서진 씨의 선택에 기쁨의 퍼포먼스로 즐거움을 배가시켰어요.

 

드디어 대망의 첫 영업 날이 밝았는데요, 오픈하자마자 6명의 단체 손님이 입장하는 최초의 오픈런 상황이 벌어졌어요. 임직원들이 당황한 모습이 정말 재미있었어요. 셰프 데뷔전을 치르는 최우식 씨는 “큰일났다”라며 주방으로 뛰어 들어왔고, 20여 분 만에 가게 내부가 손님으로 꽉 차버렸죠. 다음 이야기가 정말 궁금해지는 순간이었어요.

 

이처럼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에피소드로 유쾌한 신호탄을 쏘아 올린 tvN '서진이네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답니다. 이번 시즌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여러분도 꼭 챙겨보세요. 정말 재미있을 거예요.

 

제가 보기에는 '서진이네2'가 이번 시즌에도 많은 인기를 끌 것 같아요. 아이슬란드라는 이국적인 배경과 새로운 막내 고민시의 합류가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킨 것 같아요. 특히 고민시의 성실한 모습과 기존 멤버들의 조화가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또, 이서진 씨의 리더십과 직원들의 노력으로 '서진뚝배기'가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정말 기대됩니다.

 

그리고 첫 방송부터 이렇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걸 보면, 많은 시청자들이 '서진이네2'를 기다렸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여러분도 이번 시즌 '서진이네2'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매주 금요일 저녁을 '서진이네2'와 함께해요!